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터넷 요금 신용카드 할인 (21.06.02)
    할인 받고, 투자 하자 2021. 6. 2. 10:30
    반응형

    지난번 포스팅에는
    핸드폰 요금 할인받는 카드를 포스팅했었는데
    여러분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었으면 좋겠다. (이런 개드립 하지 말랬는데.. 태생이..ㅜㅜ)

    이번엔 인터넷 할인이닷!
    나는 인터넷은 LG를 쓰고 있고, 야구는 삼성팬이다. (이건 뭥?? 죄송합니다. 자꾸 개드립이 치고 싶네요)

    아무튼 개인 사정이 있어서 인터넷 2회선을 사용 중인데 아무래도 매월 요금 납입을 하니 약간 부담이 있다.
    그래서 얼마 전부터 폭풍 검색을 했다.
    어디 깔끔한 카드 없나? 나에게 화끈한 할인을 안겨줄 카드 없나?
    난 월 30만 원 이상 사용(대부분 신용카드 기본)에 15,000원 이상 할인해주는 카드를 좋아하는데
    이런 카드를 찾는 게 매우 힘들다.
    그래서 내가 원하는 카드와 제일 비슷한 할인을 해주는
    "LGU+ 심플 라이트" 카드를 찾아냈다.
    이 카드는 월 30만 원 사용하면 12,000원을 할인해준다. (카드사님들 3,000원 더 할인해줘요)
    월 60인가 70인가 쓰면 더 할인해주던데 자세히는 모르겠다. 저만큼 쓸 돈이 없어서 잘 안 봤다.

    아무튼
    이 정도 할인이 어디냐
    매월 12,000원씩 할인받아서 ETF 한주씩 사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카드는 상폐(?) 안 당했으면 좋겠는데. (주식을 하다 보니 상폐라는 표현을 ㅋㅋㅋ)
    카드 신청하고 몇 년 잘 쓰고 있다가 갱신하려 하면 카드사에서 해당 카드는 더 이상 발급이 안된다며 신규도 중지했다며 없애는걸 벌써 3번을 당했다.

    이럴 때마다 내 마음이 어찌나 쓰린지..
    쩜 두 개 찍었다. 굉장히 슬플 때만 찍는다는 쩜 두 개.

    이번에는 상폐(?)시키지 말고 잘해줘요~


    그럼 20000

    투도사 티스토리 닷 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