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용카드 할인으로 통신 요금 아끼고 투자하자! (21.02.13)
    할인 받고, 투자 하자 2021. 2. 13. 14:30
    반응형

    사회 초년생들은 많이 들었을 것이다. 

    신용카드 쓰지 말고, 체크카드 만들어서 사용하라는 말.

    나도 엄청 많이 들었던 이야기고, 사실 나쁘지 않은 방법이라 생각한다.

    지출을 통제하기 힘들거나, 돈 관리가 어려운 사람이라면 굉장히 이상적인 방법이라 생각한다.

     

    사실 나도 사회 초년생일 때는 그렇게 해서 지출을 통제하고 억누르며 사용했지만, 

    지금은 신용카드를 사용한다.

     

    이제는 어느 정도 지출을 통제할 힘이 생겼고, 아낄 수 있는 힘이 생겼다.

     

    그래서 나는 신용카드로 통신 요금 할인을 받는다. 

    통신요금은 개인마다 사용하는 요금제가 천차만별이다. 

    난 휴대폰을 그렇게 많이 사용하는 편도 아니고, 거의 와이파이를 사용하는 곳에 있기에 데이터도 그렇게 많이 사용하지 않는다.

     

    내 핸드폰 요금은 기본 26,750원 + 부가서비스 3,500원을 더해서 월 총 30,250원이다.

    주변에서 사용하는 핸드폰 요금제를 봤을 때 평균적으로 이 요금이 그렇게 많이 나가는 금액도 아니고, 부담되는 금액도 아니다.

    그래도 할인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가 있나 검색해보던 중에 텔로 카드(광고 아님, 신생 블로그에 광고는 주지 않음 ㅋㅋㅋ)란 것을 찾았다.

    대부분 카드가 월 30만 원 이상 사용했을 때 할인을 해주는데, 텔로 카드 역시 월 30만 원 이상 사용했을 때 SK텔레콤 사용자는 16,000원을 할인해준다. (이 정도 할인받아서 뭐해 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있을 수 있지만, 1년이면 192,000원인데 큰돈이지 않나??)

     

    오오~ 나한테 딱이다.

    월 30만 원이란 금액을 맞추는 게 부담이라면 부담이지만, 난 내가 들고 있는 모든 보험과 인터넷, TV 사용료 전부를 텔로 카드로 밀어 넣었다.

    이 금액으로 20여만 원이 맞춰졌고, 월 몇만 원만 더 사용하면 30만 원을 금방 맞출 수 있기에 쉽사리 할인받을 수 있었다. (사실 이 카드로 보험 및 기타 비용에다가 배달 두 번 정도 시키면 월 30만 원 사용은 금방이다)

     

    핸드폰 요금 30,250원에서 16,000원 할인받으니, 난 월 핸드폰 요금으로 14,250원을 낸다.

     

    본인이 지출을 절제할 수 있고, 통신 요금을 아끼고 싶다면 신용카드를 사용해도 괜찮은 것 같다.

    난 이 할인받은 돈으로, 투자하는데 보태기도 하고 치킨 한 마리를 시켜먹기도 한다 ㅋㅋㅋ

     

    다음에는 내가 포인트를 쌓는 카드를 소개해보도록 하겠다. (이 역시 광고 아님. 나한텐 광고 안 줌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20000~ 투도사 티스토리 닷 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