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5W 무선고속충전 차량용 쿨링팬 거치대 실사용 후기
    뜯고 보고 즐기고 2023. 7. 21. 08:30
    반응형

    때마침, 차량용 거치대가 오래됨으로 인해, 저와 더 이상 함께 하지 못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바로 지인들의 추천을 받아서 차량용 거치대를 바로 주문하게 되었지요.
     
    바로 들어가 볼까요?
    먼저, 제품 가격은 25,140원에 주문했어요.
    국내 배송보단 해외배송이 만원 정도가 저렴해서 바로 주문했죠.
     
    그런데,
    배송이 이렇게 오래 걸릴 줄 몰랐어요.
    거의 한 달이 다 되어서 도착한 거 같아요. 
    한동안 주문했던걸 잊어버리고 있다가
    퇴근하고 와보니 도착해 있더라고요. 

     

    일단 위에 보시는 것처럼 박스는 엉망으로 배송되었어요. 
    찢어진 곳도 있었고, 박스가 찌그러진 곳도 있고,
    안에 부품이 중요하니 신경 쓰지 않고 바로 개봉했죠.

    제품은 위의 사진처럼 이상 없이 배송되었어요.
    제품 구성은
    무선 충전기, 흡착형 거치대, 송풍구 거치대, 연결 홀더, C Type 케이블 1m 용이 들어있어요.

     

    무선충전기는 크기를 재보니 가로, 세로 약 12~13cm, 약 7~7.5cm 정도 되더라고요.
    차량에 달아서 실사용으로 2번 정도 사용해 보았는데, 제 차의 출력이 좋지 않은 건지
    20~30초에 한 번씩 계속 충전이 붙었다가 떨어졌다가 하더라고요. (제 차는 오래됐어요 ㅠㅠ)
    그래서 그런지 충전이 되는 게 아니라 계속 핸드폰 배터리가 닳더라고요. 
    그래서 집에 가져와서 집에서 연결을 해보았더니, 충전이 끊기지 않네요.
     
    충전용 거치대 때문에 차를 바꿀 수도 없고,
    일단 차에 거치대가 없으니 차량에 거치해 놓고
    출력이 좋은 보조배터리를 연결해야 할 듯해요.
     

    제 차에 연결한 모습이에요~

    아! 지인들은 문제없이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제가 뽑기를 잘못한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집에서 문제없이 되는 걸 보면
    제 차량 출력이 나쁜 걸로 생각돼요.
     
    그럼 20000~ 줄일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