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표박물관 후기
    데이트 코스 2022. 2. 4. 08:30
    반응형

    명동역에 내려서 여기저기 둘러보던 중 발견한 우표박물관!

    난 어렸을 때, 취미가 우표 모으기였다.

    대통령 취임 기념우표가 나오면 새벽에 우체국 앞에 줄 서서 전지나 시트를 구매했던 기억이 있다.

    이제는 아련하게 떠오르는 추억이다.

    우표박물관이 보이자마자 바로 직진해서 들어갔다.

    생각할 것도 없이 그냥 들어갔다.

    예약을 하고 들어가야 하지만, 마침 내가 간 시간에 예약자들이 많지 않아서 바로 입장을 시켜주셨다.

    들어가자마자 선생님께 우표에 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은 뒤, 개별 관람을 하기 시작했다.

    우표의 변천사부터 최초의 우표까지.

    내가 관심을 가지던, 우표여서 그런지 흥미로웠다.

    안을 둘러보다 보니 우표에 관한 게임이 많았는데 게임장 같은 느낌이 드는 건 나만의 느낌인가? ㅋㅋㅋ

    우표에 관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기가 여럿 있었다.

    (게임을 오랜 시간 즐긴 듯 ㅋㅋㅋ) 

    우표 아트를 관람하던 중에 내가 가지고 있는 우표가 나오니 어찌나 반갑던지 ㅋㅋㅋ

    어릴 때는 우표 수집하려고 여기저기 많이 다녔던 기억이 있는데, 내가 소장하고 있는 우표를 보니 너무 반가웠다.

    관람을 마치고 나오면 5분 정도 설문조사를 하는데(해도 되고, 안 해도 되는 듯) 

    하고 나면 기념품을 챙겨주신다. 

    무료 관람도 했는데 기념품까지 폭풍 감동 ㅋㅋㅋ

     

    관람 재밌게 하시고, 기념품도 챙기시길~   

    '데이트 코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창 허브나라 농원 후기  (0) 2022.12.16
    데이트 코스 - 낙산공원  (0) 2022.04.25
    화폐박물관 후기  (1) 2022.01.27
    평창 이효석 문학관 - 3  (0) 2021.12.24
    평창 휘닉스 바비큐 - 2  (0) 2021.12.1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