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데이트 코스 - 낙산공원
    데이트 코스 2022. 4. 25. 08:30
    반응형

    예전 인기리에 방영됐던 어떤 드라마에서 나온 걸 보고 꼭 가봐야지라고 생각했던 낙산공원.

    혜화역에서 내려서, 아메리카노 한잔 들고 무작정 올라가 보았다.

    초입

    여기까지 올라오는데 어찌나 힘들던지. 

    분명 얼마 안 올라온 거 같은데 이상하게 힘드네.

    올라오는데 힘들었지만, 드라마에서 봤던 그곳이 눈앞에 똬~ 나오니 

    힘들었던 게 없어지는 그런 기분은 들지 않았다.

    글을 자세히 읽어보니 성벽을 타고 오르지 말라고 적혀있다.

    자꾸 누군가 성벽을 타고 오르나 보다. 

    카메라도 많이 설치되어있던데..

    길 그대로 쭈~욱 오르다 보니 광장을 갈 수 있는 푯말이 나왔다.

    발이 알아서 향하는 중앙광장으로 고고~

    캬~ 탁 트인 도심을 한눈에 내려다보니 정말 기분이 좋았다.

    날이 살짝 흐렸는데도 이것마저 운치 있어 보였다.  

    낙산공원은 곳곳에 조망지점이 있었는데, 어디에 서서 보던지 참 이쁜 조망권을 가지고 있었다.

    평일이라 사람이 많지 않았고, 탁 트인 도심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밤에 왔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라는 생각과

    낮에도 이렇게 좋은데 야경을 보면 더 이쁠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예전에 드라마도 밤에 촬영을 했던데, 다 계산된 것이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든다.

    다음엔 밤에 꼭 다시 와봐야겠다.

     

    탁 트인 도심을 보고 싶다면 추천!

    '데이트 코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이동 황금정원  (1) 2023.02.24
    평창 허브나라 농원 후기  (0) 2022.12.16
    우표박물관 후기  (0) 2022.02.04
    화폐박물관 후기  (1) 2022.01.27
    평창 이효석 문학관 - 3  (0) 2021.12.24

    댓글

Designed by Tistory.